Loading...

이용약관

 본 약관은 에이치엔컴퍼니(이하 “회사”라고 한다.)와 회원(이하 “에이전트”이라고 한다.) 간 위촉계약을 함으로써 판매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며 아래의 약관을 이해하고 계약을 체결하기로 한다.
 
 
제1조(목적)
본 약관은 가입을 함으로써 “회사”에서는 “에이전트”에게 제공해주는 홈페이지를 통한 위탁판매의 권한을 부여하며 휴대폰(통신사 : SKT, KT, LGU+) 및 인터넷(SKT, SKB, KT, LGU+) 등 가입 유치 업무를 할 수 있도록 하며 이를 진행함에 있어“회사”와 “에이전트”간의 권리 및 의무, 책임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의무 및 업무) 
 
  ① "회사”의 규정을 토대로 "에이전트”은 정해진 규칙을 지켜야 할 의무가 있으며 "회사” 방침에 따라 준수하여 업무를 진행하여야 한다.
  ② "회사”는 위촉계약을 한 "에이전트”에게 어떠한 실적, 강요, 근무시간 등을 정할 수 없으며 "회사”는 "에이전트”에 근로기준법에 따른 의무가 없음을 알아야 한다.
  ③ "회사”에서는 이동통신사(SKT, KT, LGU+) 및 인터넷(SKT, SKB, KT, LGU+) 등 가입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를 필요로 하며 이를 위해 "에이전트”는 고객에게 받은 개인정보는 신청접수를 위한 것이므로 이 외에 별도로 수집하거나 사용 또는 유출로 인하여 문제가 제기되는 경우 "에이전트”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지도록 한다.
  ④ "에이전트”는 고객에게 출고된 휴대폰 단말기에 대해 분실, 파손, 횡령 등에 대해 책임을 져야한다.
  ⑤ "에이전트”는 고객에게 구매 예정인 단말기에 대해 출고가, 할부원금, 할인유형(공시지원금/선택약정할인), 요금제, 부가서비스, 단말기보험, 유심비용, 월 요금(월할부금+월요금제) 등 상세히 안내해줘야 할 의무가 있으며 허위가 포함된 내용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⑥ "회사”의 방침에 위반되는 사항이 발생되는 경우 문제를 야기한 "에이전트”에게 수수료 지급에 대하여 보류 또는 미지급이 될 수 있으며 법적인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손해배상 청구될 수 있다.
 
 
제3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위촉업무에 동의한“에이전트”에게 원활한 가입유치업무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② "에이전트”이라 함은 “회사”에 위촉계약을 하기 위해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한다.
  ③ "에이전트”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상품에 대해서 소유권은 "회사”에 있으며 "에이전트”는 이동통신사(SKT, KT, LGU+) 단말기 및 인터넷(SKT, SKB, KT, LGU+) 고객 가입 유치를 위하여 신청접수 건에 대하여 확인 후 “회사”에서 고객에게 배송 및 가입절차를 진행해준다.
  
 
제4조(회원가입 및 회원탈퇴) 
 
  ① “회사”에 회원가입을 하는 경우에는 “가맹주(회사와 별도로 계약된 책임사이트 운영대표)”를 통하여 승인을 받을 수 있다.
  ② “가맹주”를 통하여 가입이 승인되었더라도 “회사”에서 문제가 발생될 수 있는 “에이전트”로 판단되는 경우 “가맹주”에게 통보 후 가입을 거절 될 수 있다.
  ③ 회원탈퇴는 본사센터(070-8621-8621)을 통하여 접수를 할 수 있으며,
     고객가입 유치한 건이 있는 경우 고객의 컴플레인, 청약철회 등 수수료에 문제가 야기될 수 있으므로 마지막 가입유치일(개통일)을 기준으로 2년간 회원탈퇴가 아닌 탈퇴보류로 정한다. 단 탈퇴와 동일하게 접속은 할 수 없으며 문제가 야기되지 않는다는 가정하에 아무런 영향을 갖지 않는다.
  ④ “에이전트”는 “회사”에서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한다.
 
 
제5조(위촉계약과 해지) 
 
  ①  위촉계약의 성립은 회원가입을 시점으로 적용된다.
      승인을 거친 후 로그인을 할 수 있도록 승인처리가 필요하므로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 
      단 정보를 허위로 등록하는 경우에는 승인이 불가하다.
  ② “회사”를 통해 부당한 행위, 법령 혹은 “에이전트”의 귀책사유로 인한 “회사”에 피해가 발생되는 경우 계약기간과 관계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제5조(위촉계약기간) 
 
  ① 위촉계약의 유효기간은 1년으로 정하며 만료 30일 전 별도의 해지통보가 없는 경우 자동으로 연장되는 것으로 한다.
  ② 장기간 활동이 없는 경우에도 자동으로 연장이 되므로 위촉계약해지를 위해서 본사센터(070-8621-8621)을 통하여 접수를 하여야하며 위촉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은 불가하며 고객가입 유치 또한 불가하다.
 
 
제6조(“에이전트”정보 수정/변경) 
 
  ① “에이전트”는 고객가입유치를 위하여 개통센터와 연락이 원활하게 될 수 있도록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대해 변경사항을 알려야 한다.
  ② “에이전트”는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 본사센터(070-8621-8621)을 통하여 변경요청을 해야하며 수수료 지급, 명의도용방지, 횡령 등을 방지하기 위하여 직접 수정은 불가하다.
 
 
제7조(개인정보 보호의무)
 
  ① “회사”는 “에이전트”의 개인정보에 대해 비밀유지를 하고 유출 또는 이를 수집하여 다른 용도로 이용을 할 수 없다.
  ② “에이전트”는 고객가입유치를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누설하거나 이를 수집하여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없다.
  ③ 제7조 2항에 의거하여 위반하는 경우 “에이전트”와의 계약이 해지되며 법적인 책임은 모두 “에이전트”에 있으며 회사에 피해가 발생된 경우 “에이전트”는 이 또한 모두 책임을 져야한다.
  ④ 위촉계약이 해지된 이후라도 위반된 사항에 대해서는 제7조 3항과 같이 효력을 유지하며 동일하게 처리를 해야한다.
 
 
제8조(수수료 및 정산) 
 
  ① “회사”는 단말기에 따른 가입유치에 대한 수수료를 “에이전트”에게 지급한다.
  ② “에이전트”는 수수료에 대해서 10%(부가가치세) + 3.3%(소득세) 합계 13.3%를 제외하고 지급받는다.
  ③ “에이전트”가 사업자일 경우 수수료 전액을 지급함으로서 “회사”에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야 한다.
  ④ “회사”는 정산 시“에이전트”의 회원가입 시 등록한 계좌정보로 정산되며 제 3자(가족 포함)에게 지급이 불가하다.
      동일 명의 계좌가 변경된 경우에는 본사센터(070-8621-8621)을 통하여 변경요청을 하여야 하며 필요에 따라 통장사본, 신분증을 요청할 수 있다.
  ⑤ “회사”에서 안내되는 수수료는 세금 계산 전의 금액이므로 정산 시에는 안내되는 수수료에서 세금이 별도로 차감되어 정산된다.
  ⑥  “에이전트”는 정산이 지급된 후에는 해당 월 수수료를 다시 한번 확인해보아야 하며 수수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 지급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회사”에 확인요청을 해야한다. 14일이 지난 후에는 문제가 없음으로 간주한다. 
  ⑦ “회사”에서는 개통이 이루어지는 시점으로부터 익월 말일 수수료를 지급하며 “회사”의 사정 또는 “에이전트”의 사정으로 인하여 사전통보를 하고 지급시기를 변경할 수 있다. 
 
 
제9조 (개통철회 및 요금제유지기간)
 
개통철회 및 요금제유지기간을 유지하지 아니한 경우 혹은 아래의 각 호에 포함되는 경우 “회사”에서는 “에이전트”에게 수수료를 철회할 수 있으며 “에이전트”는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① 고객가입(개통) 후 14일 이내 개통철회하는 경우
  ② “회사”에서 정한 요금제유지기간을 지키지 않고 기존 요금제에서 하향하는 경우
  ③ “에이전트”와 고객 간 문제 발생으로 인한 경우(“에이전트”의 접수오류, 상세요금 미안내 등으로 인한 개통해지)
  ④ 명의도용으로 가입이 이루어진 경우
 
 
제10조(손해배상) 
 
  ① “회사”는 고객가입을 목적으로 “에이전트” 또는 고객에게 단말기를 배송해주는데에 있어 가입이 정상적(개통완료)으로 되기전까지 “회사”의 소유권이 있으며 분실, 훼손 등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되는 경우 과실은 “에이전트”에게 있으며 “회사”에 손해를 배상한다.
  ② 개인정보유출로 인한 “회사”에 피해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피해를 발생시킨“에이전트”에게 손해를 청구할 수 있다.
  ③ 통신사의 정해진 규정에 의거하여 위반하는 경우 “에이전트”는 패널티에 대해서 모든 책임이 있으며 이에 “회사”에서는 손해를 청구할 수 있다.
  ④ 계약이 해지되더라도 “에이전트”의 위반사항이 발생되는 경우 본 약관은 효력이 유지되며 민·형사상 책임은 유지된다. 
 
 
제11조(관할법원)
 
  ① 본 계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법률상의 분쟁에 대한 관할법원은 “회사”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한다.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보호정책
 
'에이치엔컴퍼니'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19 년 6 월 28 일 부터 시행됩니다.
 
 
1.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에이치엔컴퍼니'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1. 성명,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여부, 이통사정보, 휴대폰번호, DI (NICE평가정보의 본인확인 서비스를 완료한 이용자에 한하여 득함. 휴대폰번호는 나이스평가정보에서 인증 받은 휴대폰 번호를 사용 하고 있습니다.)
2. 로그인ID , 비밀번호 , 전화번호 ,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 ,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회원가입 및 고객가입(개통) 시 필요한 신청접수 시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에이치엔컴퍼니'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에이전트" 위촉계약
ο "에이전트" 회원관리
ο 고객유치를 위한 개통 접수 시 필요한 개인정보
ο "에이전트" 수수료 정산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에이치엔컴퍼니'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에이전트 개인정보, 고객신청 접수정보
보존 근거 : 위촉계약, 수수료 정산, 부가세&소득세 신고, 개통철회, 명의도용 등으로 인한 방지 혹은 향후 대처
보존 기간 : 
o 에이전트정보 : 마지막 고객 개통 시점으로부터 2년 간
o 고객가입정보 : 개통 시점으로부터 2년 간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에이치엔컴퍼니'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 제공 
'에이치엔컴퍼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에이치엔컴퍼니'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 변경) 또는 회원탈퇴, 위촉계약해지를 위해서는 본사센터(070-8621-8621)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치엔컴퍼니』은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에이치엔컴퍼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본사센터 전화번호 : 070-8621-862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홍승현 전화번호 : 070-8621-8621 이메일 : hncomp@naver.com
 
귀하께서는 '에이치엔컴퍼니'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동의하지 않음 동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