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해당분류 에는  총 9건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Q휴대폰 개통 절차가 궁금합니다.
A

1. 접수하기를 통하여 접수된 건에 대해 개통센터에서 가입자의 개통 가능여부를 확인합니다.

2. 개통 가능여부 확인 후 신청하신 단말기에 대해 재고 확인 후 당일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3. 단말기를 받으신 후 개통센터를 통해 개통요청을 하여 개통을 진행해드립니다.

 

Q단말기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평일 기준 오전 10시 오후 5시까지 접수건에 대해

단말기 재고 있는 경우에 한해 당일 배송되어 익일 수령 가능합니다.

 

재고가 없는 경우 안내를 드리고 빠른 수급을 하여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Q통신업 판매는 처음인데 판매를 할 수 있나요?
A

통신업 종사자가 아니더라도 당사에서 제공하는 업무프로그램을 통해

판매방식 및 접수절차 등을 금방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Q사업자등록을 해야 하나요?
A사업자등록을 하지 않고 판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위촉계약을 통해 판매권한이 발생되는 것이므로 필수사항이 아닙니다.

 

Q판매 수수료에 따른 세금공제는 어떻게 되나요?
A

휴대폰 판매 시 판매수수료에 대해 부가가치세(10%) + 소득세(3.3%) 총 13.3%를 공제되어 지급됩니다.

사업자가 있는 경우 개통센터를 통해 판매수수료를 전액 지급을 받으시고 세금계산서 발행해주시면 됩니다.

 

Q수익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판매로 발생된 판매수수료는 익월 말일 정산됩니다.

예) 1월 개통 시 2월 말일에 지급

Q판매에 따른 수익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A

휴대폰 판매 시 각각 수수료가 주어집니다.

제품 우측에 [정책] 을 눌러서 판매 수수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종별, 요금제별, 할인유형에 따라 판매 수수료가 달라지오니

면밀하게 보신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Q판매실적 조건이 있나요?
A

당사는 1년이든 10년이든 판매건수가 0건이여도 전혀 불이익이 없습니다.

본인 그리고 가족이나 지인 분들의 교체 시기에 교체함으로서

수익이 발생되니 천천히 하셔도 좋습니다.

Q무엇을 하는 회사인가요?
A

당사는 휴대폰 판매점을 그대로 옮겨닮은 솔루션(홈페이지/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컨설팅 및 판매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회사입니다.

 

휴대폰 판매점에서 처리할 수 있는 모든 업무기능을 담아

편리하게 온라인을 통해 처리할 수 있습니다.

 

1